통계자료를 그래프로 정리한 내용을 해석할 수 있고, 도수분포표에서 상대도수를 구할 줄 알며, 집단의 크기가 다른 통계자료를 분석할 때 유용한 자료표현 방법을 설명함. 간단한 도형을 작도하고, 주어진 조건에 잘 부합하는 도형을 작도 해냄. 정다면체의 전개도를 가지고 입체도형을 만들 수 있으며, 정다면체의 특성을 표에 채워 넣을 수 있음. 모둠활동 시 팀장 역할을 맡아 친구들에게 설명을 하여 리더십을 발휘함. 평소 자신의 수학과목 및 인접 분야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개인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연습의 기록을 온라인의 개방된 개인미디어 공간( )에 포트폴리오를 공유하도록 한 안내에 따라 자발적으로 공간을 개설하고 내용을 탑재하는 성실함을 보여줌. 문제에 대한 분석력이 돋보이며 수치적, 기하학적 또는 수식을 사용하여 풀이 과정을 표현하는 능력이 뛰어남.
통계자료를 그래프로 정리한 내용을 해석할 수 있고, 도수분포표에서 상대도수를 구할 줄 알며, 집단의 크기가 다른 통계자료를 분석할 때 유용한 자료표현 방법을 설명함. 간단한 도형을 작도하고, 주어진 조건에 잘 부합하는 도형을 작도 해냄. 정다면체의 전개도를 가지고 입체도형을 만들 수 있으며, 정다면체의 특성을 표에 채워 넣을 수 있음. 모둠활동 시 팀장 역할을 맡아 친구들에게 설명을 하여 리더십을 발휘하고 꼼꼼한 기록 능력이 돋보임. 문제에 대한 분석력과 자신의 풀이 과정에 대한 인지적 사고와 자기주도 학습이 잘 이루어지며 논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욕이 뛰어남.
통계자료를 그래프로 정리한 내용을 해석할 수 있고, 도수분포표에서 상대도수를 구할 줄 알며, 집단의 크기가 다른 통계자료를 분석할 때 유용한 자료표현 방법을 설명함. 간단한 도형을 작도하고, 주어진 조건에 잘 부합하는 도형을 작도 해냄. 정다면체의 전개도를 가지고 입체도형을 만들 수 있으며, 정다면체의 특성을 표에 채워 넣을 수 있음. 모둠활동 시 팀장 역할을 맡아 친구들에게 설명을 하여 리더십을 발휘함. 평소 자신의 수학과목 및 인접 분야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개인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연습의 기록을 온라인의 개방된 개인미디어 공간에 공유하도록 한 안내에 따라 자발적으로 공간을 개설하여 앞으로의 꾸준한 포트폴리오 탑재가 기대됨.
통계자료를 그래프로 정리한 내용을 해석할 수 있고, 도수분포표에서 상대도수를 구할 줄 알며, 집단의 크기가 다른 통계자료를 분석할 때 유용한 자료표현 방법을 설명함. 간단한 도형을 작도하고, 주어진 조건에 맞는 도형을 작도 해냄. 정다면체의 전개도를 가지고 입체도형을 만들 수 있으며, 정다면체의 특성을 표에 채워 넣을 수 있음. 모둠 내 개별 역할에 충실하고 모둠 활동에 협조적임.
이수방과후학교 프로그램 2기 수학개념유형반(40시간)을 수강함.
이수방과후학교 프로그램 3기 수학개념유형반(40시간)을 수강함.
통계자료를 그래프로 정리한 내용을 해석할 수 있고, 도수분포표에서 상대도수를 구할 줄 알며, 집단의 크기가 다른 통계자료를 분석할 때 유용한 자료표현 방법을 설명함. 간단한 도형을 작도하고, 주어진 조건에 유사한 도형을 작도 해냄. 정다면체의 전개도를 가지고 입체도형을 만들 수 있으며, 정다면체의 특성을 표에 채워 넣을 수 있음. 모둠 내 개별 역할에 충실하고 모둠 활동에 협조적임.
이수방과후학교 프로그램 2기 수학개념유형반(40시간)을 수강함.
이수방과후학교 프로그램 3기 수학개념유형반(40시간)을 수강함.
'수학 갈고 닦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지수법칙 - 지수가 자연수일 때(중학교2학년과정) (0) | 2015.03.24 |
---|---|
중2 25쪽 창의사고력 키움터- 주어진 조건을 모두 만족 (0) | 2015.03.10 |
원뿔대의 옆넓이 (0) | 2014.11.24 |
교육과정평가원 수학교육과정 활용 자료 (0) | 2014.11.24 |
쪽매맞춤=테셀레이션 (0) | 2014.11.17 |